Henry Deacon:
업데이트

This page is a reformatted version of the original Project Camelot publication.



헨리 디컨: 1차 업데이트
미국, 2007년 2월


최근 Henry Deacon씨와 지속적인 연락을 주고 받았습니다. Henry에 대한 기본 배경과 첫 번째 인터뷰 내용은 다음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클릭). 본문을 읽기 전에 첫 번째 인터뷰 내용을 접해볼 것을 권고합니다

이번에 다루는 내용은 인터뷰를 통해 이루어진 것이 아니고, 첫 번째 만남 이후 Henry와 수 차례 만나면서 주고 받았던 대화 내용을 정리한 것입니다.

우리는 이제 Henry와 많은 친분을 쌓았습니다. 그는 가치를 중요시하는 지적 능력의 소유자로써, 자신이 공개하는 내용이 자신의 신변에 해를 끼칠 수도 있다는 사실을 잘 인식하고 있습니다. 그는 조용하고 친절하면서 유머 감각도 풍부한 사람입니다. 그는 자신에게 스포트라이트가 비춰지는 것을 꺼리고 있으며, 세상 돌아가는 일에 대해 많은 근심과 걱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동안 쌓은 다양한 경력 덕분에 그는 독특한 시각에서 세상을 바라볼 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그는 오늘날의 세상이 매우 복잡하고, 현재의 상황을 제대로 볼 줄 아는 사람은 드물다고 얘기합니다. 그가 제시하는 현실은 그의 말대로 복잡하고, 난제들로 얽혀 있고, 또한 중대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Dan Burisch의 증언과 관련하여

첫 번째 인터뷰(클릭) 에서 Henry는 Dan Burisch씨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다고 얘기했습니다. Henry의 증언 중 Dan의 증언과 일치하는 부분이 많았기 때문에, 우리는 그가 저희 사이트에 올라온 Dan Burisch 인터뷰(Dan Burisch 인터뷰)를 시청할 것을 권고했습니다.

그리고 3주 후인 9월 27일, Henry로부터 다음과 같은 내용이 담긴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Dan Dan Burisch의 증언은 모두 사실입니다.

제가 보증합니다.

그가 얘기하는 timeline도 모두 사실입니다.

best wishes

그가 Dan Burisch의 증언을 보증했다는 사실은 매우 중요했기 때문에, 우리는 즉시 Henry를 직접 만나 이를 다시 한 번 확인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역시 Dan의 '황당무계한' 증언들이 모두 사실임을 다시 한 번 강조했습니다.

Henry는 J-Rod, 지구인들이 외계인들과 맺은 조약, 그리고 Lotus 프로젝트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본인도 이 사안들에 대해서는 아는 바가 없기 때문이었습니다. 하지만 복수개의 timeline에 따라 발생하는 복잡한 문제들, 지구를 방문하는 일부 외계인들이 미래로부터 온 인류의 후손이라는 사실, 그리고 지구와 인류에게 닥칠 가능성이 있는 미래의 사건들에 대해서는 모두 사실이며, 인류 최대의 비밀이라고 확인해 주었습니다. 내부자들도 이러한 내용들에 대해서는 모르는 경우가 많다는 사실도 덧붙였습니다.

그리고 "지구와 인류에게 닥칠 수 있는 미래의 사건" 때문에 이 모든 내용들이 기밀로 취급되고 있으며, 함부로 공개될 수 없는 성질의 것들이라고 합니다.

Roswell 사건에 대하여

Dan Burisch의 얘기대로, Roswell 사건의 당사자들은 미래에서 온 지구인들이라고 합니다. 다시 말해, 다른 행성에서 지구로 온 외계인들이 아니라, 인류의 후손이라는 얘기입니다. 그들은 자신들의 역사에서 발생했던 중차대한 사건을 조정하기 위해 임무를 띠고 1947년이라는 과거로 여행을 했습니다. 그리고 Dan의 얘기대로, Roswell 사건 당시의 ‘외계인’들은 다른 외계인들보다 상대적으로 가까운 미래에서 온 존재들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Henry는 자세한 시점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Roswell 사건의 방문자들은 순수한 목적을 띠고 1947년으로 왔다고 합니다. 굳이 안 해도 되는 일임에도 불구하고, 인류에 대한 애정 때문에 온 것이랍니다. 하지만 임무에 심각한 차질이 생겼 습니다 - 비행체가 추락해서 문제가 생긴 것이 아니라, 미래로 돌아갈 수 있는 장치(시공간을 통제하는 장치)에 문제가 생겼기 때문입니다 (비행체가 추락한 것은 고 전력의 레이더 때문이었는데, 이 사실을 뒤늦게 깨달은 군 당국은 레이더를 대-UFO 무기로 사용하게 됩니다).

이 '장치'는 조그마한 상자 크기로, Dan Burisch와 Bill Hamilton씨가 언급했던 "Looking Glass" 장치보다 훨씬 작다고 합니다. 그런데 군 당국에서 이 장치를 회수하고 조사를 개시하면서 재앙이 발생했습니다. 엉뚱한 시점에 인류에게 time portal 기술이 제공되었고, 군이 미래를 들여다볼 수 있는 능력을 가지게 되는 바람에 timeline 문제가 더욱 복잡해진 것이죠.

Henry는 Roswell 사건의 심각성을 특히나 강조했습니다. 지구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미래 인류의 노력이 한 순간에 물거품이 되다시피 하고 말았던 것입니다.

그 이후 미래의 인류는 문제를 봉합하기 위해 여러 차례 시도를 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복수개의 timeline이 생겨나며 중첩되었고, 오늘날 최고의 지능을 가진 학자도 현재의 상태를 제대로 이해하기 어려울 정도로 상황이 악화되었다고 합니다.

저희는 Henry에게 왜 거의 매년 비행접시들이 추락사고를 당하는지 물어보았습니다. 그 역시 왜 미래의 인류가 레이더의 위협을 감안하지 않은 상태에서 자꾸 돌아오는지 의아하다고 얘기했습니다. 그리고 비록 최첨단 기술로 무장하고는 있지만, 여러 가지 이유들 때문에 그들이 과거로 돌아오는 것 자체가 위험하다고 진단했습니다. 비행접시의 사고 원인은 다양하며, 인간들의 공격에 의해 추락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Henry는 Roswell 사건의 당사자들이 소위 Gray 종족(회색 외계인)은 아니라고 얘기했습니다 (Gray 종족의 명확한 정의에 대해서는 설명을 생략했습니다).

NOAA, 검은 별, 그리고 지구 온난화

Henry는 한 때 NOAA(National Oceanic and Atmospheric Administration) 에서 근무한 경력도 가지고 있으며, 그 시절에 "두 번째 태양"의 존재에 대해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 검은 물체는 긴 타원형 궤도를 그리며 태양 주위를 공전하는 행성으로, 태양계 다른 행성들과는 수직 방향의 궤도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지금 이 검은 물체가 태양계 근방으로 진입하면서 태양에 다양한 영향을 주고 있다고 합니다. NOAA 내의 작은 부서에서는 이 검은 별 때문에 지구 뿐 아니라 태양계 모든 행성에서 온난화가 발생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고 합니다. 이 사실 역시 비밀로 분류되어 있지만, 벌써 몇 년 된 옛 정보라고 합니다.

우리는 그에게 Andy Lloyd의 'Dark Star'라는 웹 사이트에 대해 알려 주었습니다. 우리는 또한 그에게 Andy의 저서 'The Dark Star'를 보내 주겠다고 제안했지만, 그는 거절했습니다. 자신이 모든 옛 정보들을 기억해내기 전에 읽으면 방해가 될 것 같다는 이유에서였습니다.

이 문제는 앞서 언급한 Roswell 사건과도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습니다. 당시 미래의 인류가 해결하고자 했던 문제들은 여러 가지였는데, Dan Burisch의 주장대로 가장 중요한 것은 오늘날을 기준으로 가까운 시일 내에 발생하게 될 태양의 난폭한 활동에 의해 발생하는 재앙을 막기 위함이었다고 합니다.

Dan과 마찬가지로 Henry 역시 이와 같은 사건은 어디까지나 '발생 가능한 하나의 시나리오'에 불과하다(Looking Glass를 통해 관찰한, 가능한 미래의 한 단면임)는 점을 강조했으며… 현재로써는 재앙의 발생 가능성이 낮다고 진단했습니다.

Henry는 태양의 활동이 단지 '검은 별' 뿐 아니라 여러 가지 요인들에 의한 것이라고 얘기합니다. 매우 복잡한 상황입니다. 일부 요인들은 우주적 차원에서 바라봐야 할 정도로 거대하며, 지구가 이전에도 주기적으로 겪은 바 있는 자연적인 현상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이번 주기가 과거와 다른 부분은 이 외의 심각한 요소들 - 환경오염, 과잉인구, 전쟁 - 이 동시에 작용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하여 그 어느 때보다 인류에게 심각한 위기가 닥칠 가능성이 높다는 것입니다.

화성

Henry는 화성에 지구인들이 구축한 대형 유인 기지들이 존재하고 있으며, 공개적으로 알려지지 않은 우주함대와 Stargate를 통해 물자가 공급되고 있음을 확인해 주었습니다.

시그널 비국소성(Signal non-locality)

Henry는 1970년대 초, Livermore에서 Alain Aspect의 유명한 실험(1981년에 실험을 통해 Bell's Thoerem을 증명함)에 참가했던 연구원들과 함께 비밀 프로젝트를 수행했던 일에 대해 얘기해 주었습니다. '검은 예산'으로 추진되는 대부분의 프로젝트들이 그러하듯이, 당시의 연구 결과는 과학계의 저널을 통해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실험과 관련된 수리물리학의 구체적인 내용을 설명하기는 어렵지만, 당시 개발된 기술을 이용하여 오늘날에는 실시간 원거리 통신이 일상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Hunter Liggett에서 격추된 비행접시

우리는 Henry에게 이 사건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려달라고 문의했습니다. 그는 사건이 발생한 위치에 대해 알려 주었습니다. 다음 지도상 의 중앙을 기준으로 반경 1마일 이내의 구역이었다고 합니다. 이 사건은 1972년 말 또는 1973년 초에 발생했으며, 당시 그의 팀원들은 들판에서 다양한 레이저 무기들의 성능을 시험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갑자기 비행접시 모양의 물체가 느닷없이 상공에 나타났다고 합니다(가로 100 feet/30.5m, 세로 25 feet/7.5m). 이 물체는 약 150~200 yard(137~182m) 거리에 위치해 있었고, 팀원 한 명이 당시 공군에서 시험 중이던 레이저 건으로 물체를 명중시켰다고 합니다. 이 레이저 시스템의 본체는 M-35를 개조한 2.5톤 트럭("Deuce and a Half")에 탑재되어 있었습니다. 외형상으로는 비행접시에 아무런 파손의 흔적이 보이지 않았지만, 불능화 된 것은 확실했다고 합니다. 비행체에 탑재하고 있던 아이 크기의 외계인(일반적인 Gray 종족은 아니었음) 3명이 체포되었고(부상을 전혀 입지 않은 건강한 상태였음), Kensington의 동부에 위치한 Tilden Park의 Nike 시설로 이송되었다고 합니다. 이 모든 일들이 순식간에 진행되었으며, 현장에 있던 모든 사람들 모두 충격을 받았었다고 합니다.

2007년 2월 17일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새로운 업데이트 내용은 다음 링크를 클릭하세요 (2007년 5월)

지난 5주 동안 Henry로부터 아무런 연락을 받지 못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그와 접촉했던 3월 말 경, 그는 압력을 받고 있다고 전해 왔습니다. 그 전까지만 해도 비교적 자유롭게 그와 의사소통을 했지만, 현재는 입막음을 당한 것으로 여겨집니다.

최신 업데이트 내용에도 다양한 주제들에 대한 흥미로운 이야기들(화성에 대한 추가적인 증언, 9/11 사건 당일에 대한 내용 등)이 포함되어 있지만, 역시 가장 중요한 내용은 본 페이지에 수록되어 있다고 생각됩니다.

2007년 5월 2일

__________________________

Henry Deacon의 새로운 증언은 다음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2007년 12월)

6개월이 지나서야 드디어 Henry가 다시 말문을 열었습니다. 다시 연락된 그는 현재 지구를 위협하고 있는 몇 가지 문제들에 대해 매우 비관적인 시각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는 Iron Mountain 보고서의 중요성을 다시 언급했고, Bill Deagle과 Alex Jones의 Endgame 다큐멘타리에도 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얘기했습니다. 그리고 화성, 태양계, 비밀 우주 프로그램, Arthur C. Clarke, 아폴로호의 달 탐사 등을 소재로 이야기를 풀어 나갔습니다.

2007 년 12월 17일




Project Avalon을 후원해 주세요:

Donate

도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들이 보태는 힘으로 저희가 계속 앞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Bill Ryan

bill@projectavalon.net





Project Avalon을 후원해 주세요:

Donate

도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들이 보태는 힘으로 저희가 계속 앞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Bill Ryan

bill@projectavalon.net


unique visits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