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nry Deacon:
  업데이트

This page is a reformatted version of the original Project Camelot publication.



헨리 디컨: 2차 업데이트
  미국, 2007년 5월


Henry 에 대한 기본 인적 사항과 첫 번째 인터뷰 내용은 다음 링크(클릭)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몇 개월 후, 우리는 Henry 와의 지속적인 연락을 통해 접하게 된 새로운 정보를 업데이트 한 바 있습니다. 다음 링크(클 릭)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본 포스팅을 읽기 전에, 앞서 언급한 두 게시물부터 읽어보실 것을 권고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저희는 2007년 3월 30일에 마지막으로 Henry 와 연락을 취했습니다. 그 이후 수 차례에 걸쳐 연락을 시도했지만, Henry는 현재까지 입을 굳게 다물고 있습니다. 그와 마지막으로 접촉하기 얼마 전, 그는 자신이 현재 '압박'을 받고 있으며 당분간 연락을 끊어야 할 지도 모른다는 사실을 암시했습니다.

그 는 우리에게 정보를 전달하며 항상 신중을 기했으나(때로는 수수께기처럼 정보를 전달하기도 하고 창의적인 방식으로 의사표현을 하는 경우도 많았음), 일부 기관들이 상상을 초월하는 기발한 방식을 동원해 자신을 감시할 수도 있다는 사실을 항상 염두에 두고 있었습니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본문의 내용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여전히 Henry를 좋은 친구로, 신뢰할 수 있는 동지로 여기고 있습니다. 그의 신비스러운 메시지, 탁월한 유머감각, 그리고 견고한 원칙과 가치관, 모두 그립습니다. 그가 지금 어디에서 무슨 일을 하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그의 무사안일을 기원합니다. 그가 아직 생존해 있다면 이 글을 읽고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Henry, 보고 싶습니다! 당신이 없으니 이곳도 예전만 같지 않군요. 이번에는 지난번에 이어 Henry와의 만남을 통해 알게 된 추가적인 정보들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일 부 내용들은 도저히 믿기지 않지만, 저희는 Henry가 항상 정직했다고 믿고 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감시

Henry 는 야외에서 이루어지는 사람들간의 대화 내용도 도청할 수 있는 기술이 존재한다고 얘기했습니다. 사람의 옷에서 반사되어 나오는 음파를 위성 레이저가 감지하여 도청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건물 유리창에서 반사되어 나오는 정보를 도청하는 것은 기초 기술에 속하며, 이미 구시대의 유물이라는 말까지 덧붙였습니다.

이는 우리 모두가 인지하고 있어야만 하는 중대한 사항입니다; 이제 당신의 집에 굳이 도청장치를 설치할 필요도 없습니다. 심지어 전원이 꺼져 있는 핸드폰을 외부에서 작동시켜 정보를 중계하는 것도 가능하며, 이를 막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배터리를 아예 분리하는 것 뿐이라고 합니다. 기관에서 마음만 먹으면, 언제, 어디서든 우리들의 대화 내용을 감청할 수 있다는 얘기입니다.

9/11

Henry는 9/11 사건이 나기 훨씬 전에 이러한 일이 계획되어 있었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있었을 뿐 아니라(첫 번째 인터뷰 내용 참조 바람), 실제 사건이 발생하기 몇 시간 전 사무실에서 브리핑까지 받았다고 합니다. 직장 동료들과 함께 말입니다. 당시 그는 태연하게 소식을 전하는 자신의 상관과, 역시 대수롭지 않은 일이라는 듯이 무덤덤하게 브리핑을 듣던 동료들에게 충격을 받았었다고 합니다. 브리핑의 목적은 당일 뉴스를 통해 실제 사건을 접하게 되더라도 직원들이 놀라지 않도록 미연에 방지하기 위함이었다고 합니다: "오늘 뉴스에서 이런 소식을 접하게 되더라도 당황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다 우리 계획의 일부니까요."

우리는 Henry 의 이 증언내용이 얼마나 큰 의미를 가지는지 잘 인식하고 있습니다. 9/11 사건이 발생한 지도 벌써 5년 이상이 경과되었는데, 어쩌면 내부자로써는 처음으로 Henry가 이 사건의 음모에 대해 공개했다고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추 가적인 내용들:

•트 윈 타워와 충돌한 두 대의 항공기들은 원격으로 조종되었습니다 (오토 파일럿 모드를 무력화시킬 수 있도록 소프트웨어가 개조되었고, 조종사들의 조작도 우회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음). 그리고 원격 조종은 사고 지역에서 수천 마일 떨어진 위치에서 이루어졌습니다.

•국 방부(Pentagon) 건물과 충돌한 항공기 역시 원격 조종에 의해 비행하던 소형 해군 제트기였습니다. 공기 역학적인 문제 때문에 Boeing 757급 항공기가 그렇게 낮은 고도에서 빠른 속도를 유지한다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저공 비행을 하려면 속도를 늦추는 수 밖에 없습니다.

•언론을 통해 공개되었던 승객들의 핸드폰 통화 내용은 모두 조작입니다.

•Pennsylvania 주 상공에서 추락했거나 격추된 것으로 알려진 Flight 93 기는 계획에 차질이 생긴 케이스라고 합니다 (원래는 또 다른 건물이 표적이었으나, 이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모른다고 합니다).

•Flight 77(Pentagon 건물과 충돌한 것으로 알려진 항공기)의 승객들은 어떻게 되었느냐고 묻자,이에 대해서는 모른다고 답변했습니다.

• Osama bin Laden 은 9/11 사건과 아무런 관련이 없으며, 그는 그저 미국 정부를 위해 일하는 자산이라는 얘기만 덧붙였습니다.

9/11 사건에 대해서 아는 바는 이게 전부라고 합니다.

복수 개의 timeline

2007년 2월에 Henry로부터 다음과 같은 내용의 메일을 받았습니다. 전문을 원본 그대로 게재합니다:

우 리가 살고 있는 세상에 과연 복수 개의 timeline이 존재하고 있는 것일까요? 당신의 현실은, 말하자면, 무수한 "가능성(probability)"을 지각, 인식, 선택하는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하지만 이는 이 복잡한 개념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한 지극히 단순한 모델에 불과합니다. 영어라는 언어만 가지고는 이 질문에 대한 명쾌한 답변을 제시할 수 없습니다. 오늘날 지구상에서 거주하고 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현실"의 다른 측면을 경험해 본 적이 없기 때문에, 이 질문에 대한 해답을 이해하기 힘들 것입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세계에 존재하는 언어들의 내재적인 한계 때문에 이 질문 자체가 불완전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인류 최고의 언어들도 고작해야 4차원에 머무르고 있기 때문입니다.인간의 언어에 "시간"의 개념이 포함되어 있다는 것도 문제입니다). 그리고 timeline의 개념을 이해하고자 하는 사람이 "다른 현실"을 경험해보지 못했다는 사실도 하나의 장애물입니다. Timeline이라는 용어는 단순 "언어"로는 설명이 불가능한 개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사용되는 모델에 불과합니다. 하지만 일부 개념들을 이해할 수 있는 다른 의사소통 수단들도 분명 존재합니다. 태어나서 한 번도 시각을 경험해보지 못한 시각장애인에게 색의 개념을 설명한다고 생각해 보세요. 아직 태어나지도 않은 태아(태아도 오감을 가지고는 있지만, 세상에 나와 이를 사용해 본 적은 없습니다)에게 이 세상을 설명한다고 생각해 보세요. Flatlanders 이야기 기억나세요? 아니면 Sphereland 이야기는요? 지금 시점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깨어나도록 돕는 것입니다… 새로운 "현실"을 받아들이는 과정에서 쇼크를 받지 않도록, 고통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말입니다.

Stargates

Montauk 과 관련해서는 Al Bielek씨의 주장 대부분이 정확하다고 얘기했습니다. Stargate 에도 종류가 여러 가지인 모양입니다: (a) portal을 통과한 후 장비가 원래의 위치(출발점)에 남아 있는 유형, 그리고 (b) portal을 통과하면서 장비도 함께 이동하는 유형.

두 번째 유형의 경우는 다음과 같은 식으로 작동한다고 합니다: "가고자 하는 위치를 머리 속으로 생각하고 나면, 어느 새 그 곳에 가 있는 식입니다." 결국 의식의 힘이 핵심인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stargate 에 대한 Dan Burisch 의 증언 중 약 95%는 정확하며, 나머지 5%는 Looking Glass 장비에 대한 부분인데, 이에 대해서는 Henry 본인도 자세히 아는 바가 없다고 설명했습니다 (우리는 Henry에게 Dan이 제시한 개념도Bill Hamilton의 증언을 들려 주었습니다). Henry는 자신이 모른다고 해서 Looking Glass라는 것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은 아니며(정보의 구획화 때문에 한 사람이 모든 것을 알 수는 없다는 얘기입니다), 단지 본인으로써는 처음 접하는 이야기일 뿐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우리는 그를 직접 만나 Dan의 개념도를 보여주었습니다. 우리는 그가 조심스럽게 자료를 분석하는 모습을 옆에서 지켜보았습니다. 그러더니 갑자기 우리를 바라보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혹시 이 Dan이라는 친구가 Iraq에 있는 장비는 보여 주던가요?" 우리는 Dan Burisch 인터뷰에 서 그 부분을 보지 않았느냐고 되물었습니다. 그는 인터뷰 전체를 다 보지는 못했다고 대답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 부분에 대해 어느 정도를 알고 있는지 다시 물어보았습니다. Henry의 말에 따르면 Iraq 전쟁의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이 stargate의 탈취였으며, 이 stargate가 감춰진 위치도 최고의 기밀 사항이라고 얘기했습니다. 우리는 그가 이러한 내용들을 어떻게 알고 있느냐고 물었습니다 - 이 정보도 브리핑 자료를 통해 얻은 것이냐는 물음이었죠. 그는 자료를 통해서 이 사실을 알게 된 것이 아니라, '직접적인 경위를 통해' 알게 되었다고만 얘기했습니다.

먼 미래의 모습

Henry 의 얘기에 따르면, 지금으로부터 6,000년 후 지구는 불모지가 될 것이며, 인구를 다시 증식시키기 위한 시도가 이루어질 것이라고 합니다. 또한 미래에서 온 인간들이 오늘날의 지구 아이들을 많이 납치해서 미래로 데려가고 있는데, 그 이유는 현존 인류의 게놈이 손상되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미래에 닥치게 될 재앙 때문에 미래 인간들의 게놈은 크게 손상된다고 합니다).

지 금으로부터 약 52,000 년 이후의 세상에 대해서는 Looking Glass 로도 정보를 얻을 수 없다고 합니다. 한마디로 그 시점 이후부터는 텅 비어 있다는 것입니다. 이는 Dan Burisch의 증언과도 정확하게 일치합니다 (Henry와 직접 만난 자리에서 이 내용을 전해 들었는데, 저희가 문장을 마치기도 전에 Henry가 마무리를 해 줄 정도로 정확한 설명이었습니다).

(참고: Henry 는 미래 또는 "가능한 미래"를 "내다보는" 기능을 제공하는 "Looking Glass" 장치의 실재에 대해 명확히 확인해 주었습니다. 단지 Dan Burisch 가 설명한 기술적 내용(클릭)에 대한 개인적인 확신이 없었을 뿐입니다)

Henry 는 보이지 않는 어떠한 장벽 때문에 미래 인간들이 약 6,000여 년 단위로만 시간 여행이 가능한 것 같다고 얘기했습니다. 그 이유에 대해서는 자신도 아는 바가 없다고 강조했습니다. 흥미롭게도, 이를 6,500 년 단위로 계산하면 Dan Burisch가 증언하는 미래 인간들의 출신 시점과 대략 일치합니다 (45,000년 이후의 인간들(P-45) = 7 x 6,500년, 52,000년 이후의 인간들(P-52) = 8 x 6,500년). 우리는 이 사실을 매우 중요하게 여겼습니다. 평소에 '왜 46,000년, 47,000년, 48,000년 이후의 사람들이 방문하는 일은 없을까?' 하는 궁금증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이 질문에 대한 하나의 실마리를 Henry가 제공한 셈입니다.

그리고 놀랍게도 마야인들(2012 년에 끝나는 마야 달력을 고안해 낸 고대 민족) 역시 시간여행을 하는 미래의 인간들로부터 정보를 제공 받은 것으로 보여집니다.

환경 문제

Henry 는 간절하게 이집트 방문을 원하고 있었습니다. 그는 가까운 미래에 이쪽 지역에서 문제가 생길 것이며, 이에 대해 불안한 기색까지 보였습니다. 이유를 물었더니, 이집트를 방문할 수 있는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고 답변했습니다. 우리가 계속 꼬치꼬치 캐묻자, 그는 이 지역에서 전쟁이 발발하거나 정치적인 문제로 인해 문제가 생기는 것은 아니라고 대답했습니다. 그리고 결국엔 "환경상의 위협" 때문이라고만 대답했습니다. 그는 자세한 설명을 거부했으며, 이런 정보를 접하게 된 경위에 대해서도 함구했습니다.

지하/해저 기지

Henry는 세계 전역에 수많은 해저 기지가 존재하고 있음을 확인해 주었습니다.

카오스 공명 회로(Chaotic resonating circuits)

Henry는 첫 번째 인터뷰에 서 언급했던 카오스 공명 회로에 대해 보다 자세하게 얘기해 주었습니다. 그는 이 회로의 제작이 간단하고 비용도 저렴하며, 이 기술에 대한 단편적인 지식들이 1970년대에 학계의 일부에서 이미 공공연하게 돌았었다고 얘기했습니다. 당시의 회로도를 신경 써서 보관해 놓지는 않았지만, 특정 대학의 도서관에 가서 뒤져보면 찾아낼 수 있는 확률이 80% 가량 될 것으로 판단했습니다. 우리 역시 그로부터 이 대학의 이름을 전해 들었지만, 현 시점에서 공개할 수 없다는 점을 양해 바랍니다.

주요 동료들

Henry 는 여러 차례에 걸쳐 Bernard Pietsch, Stan Tenen, 그리고 Richard Hoagland씨의 연구 결과를 언급하고 추천했습니다. 그는 Pietsch가 대 피라미드에 대한 최고의 전문가이며, Tenen은 천재이며, Hoagland에 대해서는 태양계에 대해서 상당한 수준의 지식을 가진 뛰어난 학자라고 평가했습니다..

화성

화성에 대한 얘기는… 쉽게 말해 매우 복잡합니다. Henry는 화성에 대한 이야기를 조금씩 간헐적으로 흘려 주었는데, 때로는 이해하기 어려운 방식으로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그로부터 얻은 정보를 정리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Henry의 얘기에 따르면 화성 기지에 거주하는 인구 규모는 꽤 큰 모양입니다 - 불과 몇 년 전까지만 해도 670,000 명이 있었다고 하니까요. 우리가 판단하기에는 상당한 규모입니다. 우리는 거주자들이 우리와 같은 인간인지에 대해 물었고, 그는 "글쎄요. '인간'을 어떻게 정의하느냐 나름이겠죠"라고 대답했습니다.

화성 기지가 설치된 지는 상당히 오래되었으며("수만 년"), 지난 수백 년 간 화성의 인구는 늘어나기도 하고 줄어들기도 했답니다. 기지의 위치는 "고대 해저" 부근이며, 1976년에 NASA의 Viking 2호가 찍은 Utopia Planitia("Nowhere Plain"이라는 의미로, "Utopian Plain"으로 불리기도 함)에서"멀지 않은 곳"이라고 합니다.

• Henry는 유명한 "화성의 얼굴" 사진을 부정했으며, 최근에 NASA 에서 제공하는 대부분의 화성 사진들이 조작되었다고 주장했습니다. 또한 화성에서 바라본 하늘의 색 역시 조작된 것이라고 합니다 (우리가 NASA의 자료에서 보는 것과는 달리, 푸른색에 가깝다고 합니다).

• 아 누나키(Anunnaki)들도 화성과 연관되어 있습니다. Henry는 여러 차례에 걸쳐 그들이 현재까지도 활동하고 있음을 주지시켜 주었습니다. 그의 말에 따르면 아누나키들은 태양계 밖의 행성계에서 왔으며, 정확한 명칭은 기억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저명한 고고학자인 Zecharia Sitchin의 저서들에 등장하는 존재와 동일한 종족이라고 합니다.

아누나키 종족 내부에서도 갈등이 생겨나 현재는 여러 분파로 나뉘어 갈등 상태가 유지되고 있으며, 이들 중에는 인간에 대해 호의적인 존재들이 있는 반면, 그렇지 않은 존재들도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들 중 가장 악질은 인육을 즐겨 먹는 분파들이라고 합니다 (한 번 맛을 본 뒤로 중독 증세를 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에 대해 반기를 든 아누나키들도 있습니다. 이 대목에서는 내용이 워낙 황당하고 극단적이어서 Henry 본인도 직설적인 설명을 피했고, 저희도 그가 하고자 하는 이야기를 정확히 이해하느라 진땀을 뺐습니다.

오른 쪽의 이미지를 클릭하면 그가 보내 온 메일의 일부를 직접 보실 수 있습니다. 보다시피 Henry는"추정(appears)"이라는 단어를 사용하는 신중함을 보여주고 있으며, "Sumerian"에서 오타를 내기도 했습니다. 그가 보낸 메일 원본을 그대로 갈무리한 내용입니다.

• 화성으로의 운송은 두 가지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인력과 작은 물품들의 운송에는 stargate가 사용되고, 대형 물품은 우주선이 이용됩니다. 일반에 공개되지 않은 이 우주함대의 명칭은 SOLAR WARDEN이라는 코드명으로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저희 역시 이전에 다른 증인으로부터 이 내용을 접한 사실이 있기 때문에, Henry에게 코드명에 대해 물었습니다. 우리는 SOLAR와 WARDEN이라는 단어가 각각 적힌 두 통의 메일을 그에게 보냈습니다. 본문 내용은 전혀 없었고, 메일 발송의 용건도 그에게 일체 제시하지 않았습니다. 그랬더니 그로부터 세 통의 메일이 즉시 날라왔습니다 (송신 주소는 모두 달랐습니다). 첫 번째 메일에는 MARS라는 단어가, 두 번째 메일에는 ALTERNATIVE라는 단어가, 그리고 세 번째 메일에는 "본 목록에는 포함되어 있지 않음(Not listed here)"라는 문구와 다음의 URL(인터넷 주소)만 적혀 있었습니다. 저희는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 리고 가장 논란이 될 수 있을 만한 부분이기도 한데, 그는 자신이 화성에 직접 가 보았다는 듯한 인상을 주는 멘트를 여러 번 날렸습니다. 화성의 기지에 대해 얘기하면서 이런 뉘앙스를 풍기는 말을 처음으로 했고, 저희는 즉시 Henry 본인이 그곳에 가 보았는지 캐물었습니다.

그는 한동안 침묵했습니다. 그리고 한참 후에야 웃으며 말을 꺼냈습니다: "탁구도 많이 치고 TV도 많이 봤죠." 그리고 그 이후에도 두 차례에 걸쳐 그런 알 수 없는 발언을 했으며, 저희가 판단했을 때 실제로 가 보았던 것 같습니다.

Henry는 stargate를 통한 우주 여행이 "순간적"으로 이루어지며, 그 순간의 기분이 매우 혼란스럽고 동시에 벅차다고 얘기했습니다. 그리고 인간이 제작한 stargate의 모양은 평범한 회색 표면처럼 생겼다고 합니다. 반면 자연적으로 생성되는 stargate의 모습은 다르며, 존재를 감지하기가 매우 힘들다고 합니다.

우리는 이러한 사실들이 도저히 믿기 어렵기 때문에 오히려 비밀이 보장될 수 있는 것이 아니겠느냐고 얘기했고, Henry도 이에 수긍했습니다.

저희가 이 얘기를 여태껏 미뤄온 것도, Henry의 주장이 너무 터무니 없다고 여길 독자들이 많을 수도 있겠다는 우려 때문이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Henry는 입을 완전히 다물었고, 그가 했던 말들을 있는 그대로 정직하게 전해야 하는 사명감 때문에 이번에 공개하게 되었음을 말씀 드립니다.

2007년 5월 2일

__________________________

Henry Deacon의 새로운 증언은 다음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2007년 12월)

6개월이 지나서야 드디어 Henry가 다시 말문을 열었습니다. 다시 연락된 그는 현재 지구를 위협하고 있는 몇 가지 문제들에 대해 매우 비관적인 시각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는 Iron Mountain 보고서의 중요성을 다시 언급했고, Bill Deagle과 Alex Jones의 Endgame 다큐멘타리에도 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얘기했습니다. 그리고 화성, 태양계, 비밀 우주 프로그램, Arthur C. Clarke, 아폴로호의 달 탐사 등을 소재로 이야기를 풀어 나갔습니다.

2007 년 12월 17일




Project Avalon을 후원해 주세요:

Donate

도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들이 보태는 힘으로 저희가 계속 앞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Bill Ryan

bill@projectavalon.net





Project Avalon을 후원해 주세요:

Donate

도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들이 보태는 힘으로 저희가 계속 앞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Bill Ryan

bill@projectavalon.net


unique visits

Google+